본문 바로가기
방구석1# 맛집

대전 듬북 빵빵한 생크림 와플 ::: 카페천국

by 리쌍 방구석 2020. 10. 14.
728x90
728x90

생크림이 말도 안 되게 빵빵하게 들어간

와플을 천안에서 먹어봤었는데요

 

그 후 대전에서는 생크림이 많이 들어간

와플 파는 집을 찾을 수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대전에도 입점한 '카페천국'

 

사진으로 보기에도 생크림이 정말 많아 보이죠?


대전 용운동에 위치한 카페천국 대전점인데요

 

전 매장에 방문해서 포장해왔는데 보통은 배달어플로 배달시켜먹는 거 같아요

 

그래도 매장에서도 먹을 수도 있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이라서 좋았어요

매장의 절반은 주방시설로 되어 있었고

약간 연구실 같은 청결한 느낌을 받았어요

음료 포장도 랩으로 해주셔서 좋았고

와플도 박스에 뙇 포장해줘서 먹기 편했어요

 

크림이 너무 많아서 처음엔 와플이 눌러서

크림을 먼저 먹은 뒤

 

그다음에 와플과 크림을 같이 먹어야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꿀팁!!

 

식빵 같은 빵을 별도로 구매하셔서

크림 찍어먹어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양한 뚱와플을 먹어봐야겠어요~

 

<카페천국>

"영업시간 : 10시 ~ 익일 3시"

"위치  : 대전 서구 도산로 351
(용운동, B동 평화빌라 1층 101호)"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