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1# 맛집

대전 대흥동 힐링 감성 카페 ::: 골목커피 로스터즈

by 리쌍 방구석 2020. 10. 1.
728x90
728x90


연휴 시작 전날 반가내고

부랴부랴 서울에서 대전 온 날

급하게 오느라 아침도 안먹고 점심도 못먹어서

배고프고 카페인도 땡기던 날

대흥동의 골목카페 로스터즈를 가게 됬어요


대흥동 원룸촌 골목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가게 앞에 2~3대 정도 할 수 있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코로나 위험도 있어서

야외테이블을 선택했어요!

배가 고파서 브런치도 두개나 주문했어요~

애그런?과 치즈 베이글인데(이름이 기억 안나네욬)

개인적으론 달걀 드러간 애그런이 맛났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꺼 같아용

음료는 시그니쳐 메뉴 시켰는데
(이것도 이름이 너무 길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ㅠ)

커피를 모르는 저에겐 심오한 맛이였어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에요 ㅋㅋ

작고 큰 야외테이블로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 이름 값하듯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내리시고 그 종류도 많았어요~

저는 커피 맛을 잘 모르는 사람이지만

맛난커피였어요~~~

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우드 앤 화이트라서 편안했어요

원목테이블이 주는 편안함과 따뜻함이 좋았고


노랑 조명이 낮게 설치되어 차분함을 느낄 수 있었죠

전 낮에 갔었는데 밤에 가면 생각이 깊어지고

글쓰기 좋은 분위기 일거 같아요

큰 화분들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 조화로움이 굳굳

뭔가 직접 커피맛과 어울리게 인테리어한 느낌

무튼 조용하고 차분한 갬성을 느끼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아참 화장실로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전에게는 어딜가든 화장실이 깨끗하면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골목카페 로스터즈의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아침8시부터 밤9시까지

토요일에는 낮12시부터 밤9시까지

일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 내돈내산으로 가보고

진심 리뷰 해드릴께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