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1# 여행

대전 근교 신상 글램핑 문글램핑

by 리쌍 방구석 2022. 11. 20.
728x90
728x90

올해 9월에 개장한 문글램핑

개장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깔끔

그릇도 이불도 모든게 새거느낌



앞에 보이는 건물이 본부 건물 입니다.

체크인도 하고 간식도 파는 곳입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그 옆엔 흡연구역이 따로 있습니다

짐은 체크인 할때 수레 빌려서

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산과 어울리는 클램핑장

바닥이 시멘이라서 깔끔하고 벌레 없고

좋았어요

감성이 가능한 글램핑장

밤되면 더 예쁘더라구요

내부도 깔끔 했어요

전기포트, 냄비, 수저, 인덕션, 전자렌지 등

음식해먹을 수 있는 건 다 있어요

또 좋았던 점은 채크인 할 때

수세미와 행주를 새 것으로 챙겨준다는 것!

화장실로 깔끔해요

어메니티는 따로 없었어요

침대는 정말 깔끔

바닥은 전기판넬이 있고

침대에는 전기장판이 있어서

잠이 솔솔 옵니당

티비는 넷플릭스가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은 풍경을 보며~

밤에도 좋았는데

사진이 없네요!

대전 근교로 캠핑가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