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1# 맛집

대전 둔산동 일식 돈가스 맛집 타임월드 갤러리아 정돈 내돈내산 후기

by 리쌍 방구석 2022. 10. 9.
728x90
728x90

깔끔한 인테리어와 위생적일거 같은

일식 돈가스 맛집 정돈을 다녀왔어요

정돈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

영업시간 10:3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입구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들은 돈가스 위주로 깔금했어요!

 

 

분위기는 약간 제주도에 있는 

 

깔끔한 인스타 갬성 식당 같았어요

 

현무암 색같은 인테리어 덕분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소스통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깔끔했어요.(샐러드용 소스통)

 

휴지통 옆에 소스들이 소개되어 있고

 

맛있게 먹는법도 같이 적혀 있어서 한컷!

전 등심 카페 세트를 주문했어요

 

전 돈가스 먹을때 맛있는 카레와 같이 먹어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김치 또는 깍두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작은 고추 절임(?) 같은 건 생각보다 매웠어요!

 

오이절임은 상큼상큼 했고

 

소스는 아시는 그 맛 입니다.

등심 돈가스이고 겉바속촉에 정석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했어요

 

위쪽은 지방이 이고, 아래쪽은 살코기 였어요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카레는 매운맛 덜매운맛 안매운맛으로 선택가능해요

 

카페가 찐하고 파향과 마늘 후레이크가 자기 역할을 똑똑히 하더라구요!

 

하여튼 맛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또 하나의 메뉴는 안심 돈가스와 새우튀김 세트입니다.

 

부드럽기는 등심보다는 안심이 더 부드러웠고

 

새우는 정말 큼직합니다~

 

 

겨자랑 깨가루 잘 섞어서 먹으면 아는 맛이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안심 돈가스 새우 튀김 세트입니다.

 

새우 찍어먹는 와사마요 소스도 나오고

 

와사비, 레몬소금, 트러플 소금도 나옴니다

 

역시 비싼값을 하네요!

같이 나오는 국물인데 그냥 미소된장국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닭고기 등 건더기가 풍부하더라구요!

전 돈가스 소스보다 카레에 찍어먹는 돈가스가 더 맛있어요!

카레가 맛있어서 밥이랑도 슥삭슥삭 먹었습니다.

돈가스에 와사비 조합 다들 아시죠?

 

느끼함이 느껴질 때쯤 뙇 먹으면 좋죠!

와사마요 소스와 새우튀김도 와구와구

뭐든지 카레에 찍으면 맛있어요

 

일본식 돈가스 정식 뚝딱 잘 먹었습니다!

 

사람들 없을 때 매장 전경 샷!

원산지도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